고쿠텐 소개 “고쿠텐” 은 대한민국 no.1 대표 명품 텐동 브랜드 입니다.

こく(고쿠) 일본어 명사로 감칠맛을 뜻하며,
天(텐) 일본어 명사로 하늘(천상)을 뜻합니다.
こく天(고쿠텐) 천상의 감칠맛 입니다.

고쿠텐은 튀김덮밥(텐동) 브랜드로 2018년 8월 설립하였으며, 2019년 3월
㈜진에프앤비 설립으로 외식업 프랜차이즈 전문 업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프랜차이즈 인프라 구축, 제조 시설, 연구개발, 전문 인력 등을 바탕으로
신규 매장 오픈 및 신규 브랜드 런칭을 통한 외식업 전문 법인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POINT 01

정성을 다한 고쿠텐 음식

고쿠텐은 자연의 신선한 재료로 조리하며 타래소스는 8시간의 정성을
담아 만듭니다. 튀김의 바삭한 식감과 타래소스가 어우러져 촉촉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POINT 02

깔끔하고 위생적인 기름

고쿠텐의 튀김은 식용류와 참기름을 일정한 비율로 섞어 튀겨내므로
약간의 색감이 있으며 매일 두번 새로운 튀김 기름을 사용합니다.

프랜차이즈 본사 강점

  • 본사 인프라

    - 전문 컨설팅을 통한 노하우 전수
    - 슈퍼바이저를 통한 지속적인 매장 관리
    - 전문 교육인력을 통한 교육 진행
    - 제조시설 및 유통판매 등록으로 타래소스 생산

  • 차별화된 수익성

    - 높은 순이익율 30% 이상
    -낮은 재료비 32~34%(타사 대비 5~8% 낮음)
    -본점과 동일한 식자제 원가 제공

  • 인테리어

    - 차별화된 감성 인테리어 제공
    - 매장에 맞는 맞춤형 인테리어 제공
    - 맞춤 인테리어로 비용 절감 진행

본사약속

01 가맹점 성공을 위한 상생이 최우선

02 각지역의 맛집을 위해 영업권 보장 -> 광역시 기준(구당 1개점 출점) / 시,군 기준 1개점 출점

03 매출 향상을 위한 노하우 제공 -> 매장별 컨설팅 제공

04 매장별 리뷰 확인을 통해 문제점 개선 및 개선방안 제공 -> 지속적인 모니터링 진행

05 지속적인 신메뉴를 통한 메뉴 다양화 제공 -> 시즌별 유행에 맞는 신메뉴 개발

06 매장별 자체 메뉴 개발 허용 -> 6개월 이상 운영 매장 중 지역 특색에 맞는 신메뉴 개발 진행

07 물류 수익 0%(직영점이나 가맹점 물류비용 동일), 순수하게 로열티 2.5%(VAT포함) 진행

제휴 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