こく(고쿠) 일본어 명사로 감칠맛을 뜻하며, 天(텐) 일본어 명사로 하늘(천상)을 뜻합니다. こく天(고쿠텐) 천상의 감칠맛 입니다.
고쿠텐은 튀김덮밥(텐동) 브랜드로 2018년 8월 설립하였으며, 2019년 3월 ㈜진에프앤비 설립으로 외식업 프랜차이즈 전문 업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프랜차이즈 인프라 구축, 제조 시설, 연구개발, 전문 인력 등을 바탕으로 신규 매장 오픈 및 신규 브랜드 런칭을 통한 외식업 전문 법인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정성을 다한 고쿠텐 음식
고쿠텐은 자연의 신선한 재료로 조리하며 타래소스는 8시간의 정성을 담아 만듭니다. 튀김의 바삭한 식감과 타래소스가 어우러져 촉촉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위생적인 기름
고쿠텐의 튀김은 식용류와 참기름을 일정한 비율로 섞어 튀겨내므로 약간의 색감이 있으며 매일 두번 새로운 튀김 기름을 사용합니다.
프랜차이즈 본사 강점
-
본사 인프라
- 전문 컨설팅을 통한 노하우 전수 - 슈퍼바이저를 통한 지속적인 매장 관리 - 전문 교육인력을 통한 교육 진행 - 제조시설 및 유통판매 등록으로 타래소스 생산
-
차별화된 수익성
- 높은 순이익율 30% 이상 -낮은 재료비 32~34%(타사 대비 5~8% 낮음) -본점과 동일한 식자제 원가 제공
-
인테리어
- 차별화된 감성 인테리어 제공 - 매장에 맞는 맞춤형 인테리어 제공 - 맞춤 인테리어로 비용 절감 진행
본사약속
01 가맹점 성공을 위한 상생이 최우선
02 각지역의 맛집을 위해 영업권 보장 -> 광역시 기준(구당 1개점 출점) / 시,군 기준 1개점 출점
03 매출 향상을 위한 노하우 제공 -> 매장별 컨설팅 제공
04 매장별 리뷰 확인을 통해 문제점 개선 및 개선방안 제공 -> 지속적인 모니터링 진행
05 지속적인 신메뉴를 통한 메뉴 다양화 제공 -> 시즌별 유행에 맞는 신메뉴 개발
06 매장별 자체 메뉴 개발 허용 -> 6개월 이상 운영 매장 중 지역 특색에 맞는 신메뉴 개발 진행
07 물류 수익 0%(직영점이나 가맹점 물류비용 동일), 순수하게 로열티 2.5%(VAT포함) 진행